마쥬 프랑스 세일 폭이 커졌다는 소식에

달려가서 구경하다가

이거 발견.





마쥬 프랑스 GEMILA 인조 퍼코트 바로가기


마쥬 프랑스에서는 187.5유로

마쥬 미국에서는 240불

유로환율이 좀 올랐다;;


이런 잘 나온 인조퍼코트는 리얼퍼 부럽지 않다.






마쥬 JONAEL 스커트 바로가기 (프랑스)


그리고 요 스커트.

이건 아무래도 관세 안내는 미국쪽이 나은듯...

 JONAEL 스커트 미국 마쥬 바로가기





좀전에 작성한 마쥬 프랑스관련 네이버 포스팅




이맘때쯤은 꼭 마쥬랑 산드로가 아주 들었다놨다 하는듯...

진짜 이쁜이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두피 마사지기

2018 /Days 2018.02.05 02:55


막내가 선물로 준 두피 마사지기.



이런 통에 담겨있다. Head Wellness. 





이렇게 두피를 자극하면 되는 것.






어떻게보면 요리기구처럼 생긴 것 같기도... ㅋㅋㅋ

정말 시원하고 마사지 효과 짱.

스트레스 릴리즈 효과가 매우 좋다.

전에 내가 너무 좋다고 난리 호들갑을 떨었더니 하나 사줌.

고맙네 동생.



그리고 오늘의 더 많은 일상, 네이버 포스팅.

OOTD | 생로랑 쇼퍼백 | 다니엘 웰링턴 시계 | 바쿠 | 양자강 | 두피마사지기 | 버버리 더플코트 

http://yalee150.blog.me/221201199899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생각해보니 벌써 다음달이면 3월인 것이다.

예전엔 겨울 우울증이 좀 심각했었는데

애들 키우면서 부터는 많이 없어졌다.

혼자 사색하며 우울해 볼 시간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도 여전히 2월은 힘들다.

너무 추운 이번 겨울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봄에 입을 트렌치 코트를 찾아본다.




사실 오늘 아침 인스타에서 이거 보고 그냥 할말 잃음.


Toteme Instagram

Toteme 공홈




요즘 매우 꽂혀있는 Toteme 인데.

트렌치 코트 신상이 출시되었다.

어우야.... ㅠㅠ

너무 이쁘자나.


공홈 가보니 500유로대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런거 음 이쁘네? 턱턱 구입하시는 재력가들 이럴때 젤 부럽다.

2-300유로대라면 어떻게저떻게 구입해 볼 의향 있음 (머래냐)

그래서 그냥 토템 다른 제품들이라도 또 둘러보기 시작 ㅋㅋㅋ

공홈 세일은 끝났고.

드레슬린에서 아직 세일중이다.

더 드레슬린 추가 30%는 오늘밤 까지다.


더 드레슬린 바로가기

더 드레슬린 Toteme 바로가기


세일 상품들은 보이는 가격에서 TAKE30 입력하면 추가 30% 다운된다. 가격짱.

끈으로 묶는 블랙 블레이저 눈에 띄는데... 추가 30%하면 현재 215불 --> 150불대. 음.

트렌치대신 저거라도 살까 생각해보지만

이미 저런 블랙옷은 넘나 많고

저걸 산다해도 결국 트렌치는 사게 된다는 걸 이제 난 잘 알고 있기에.

그래도 가격이. 매우 좋네.  









아니면 헐무랭 트렌치도 매우 이쁜 것 같다.

더 아웃넷 미국에서 세일중.



더 아웃넷 헐무트랭 트렌치코트 바로가기


단정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스타일이라 맘에 든다. 

모델이 XS 입었다고 하니 55면 XS가 맞을 것 같다. 이쁘네...





마지막으로 이로 트렌치.




아웃넷 이로 트렌치 바로가기


조금 무겁다는 후기를 봤는데 그냥 그래도 너무 이쁜듯.

벨트 펀칭 너무 좋고.

55라면 34를 입어야 함.

가격은 199불? 

이로는 시간이 좀 지나면 가격을 좀 후려치는 경향이 있는듯하다.

길트에도 이로가 가끔 매우 후려친 가격으로 뜰 때가 있고.

(갑자기 토템이 더 사고싶어짐)

이로에서 루즈핏으로 나왔다, 하면 55는 무조건 34 해야한다.

새벽에 34,36 다 있었는데 지금 없음;;;

전세계 직구인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새벽 타임이 매우 중요한 것 같다 ㅋㅋㅋㅋ



오늘 보니 아웃넷 세일 상품들이 새로 추가된 것 같다. 

신나게 구경했는데 아직 다 못했다.

추가 30% 할인은 이번 주말까지라고 한다.


더 아웃넷 세일 바로가기




아래는 먼저 작성한 아웃넷 30% 추가세일 관련 네이버 포스팅들


http://yalee150.blog.me/221200180355


http://yalee150.blog.me/22119084280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