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OCCITANE Rose Velvet Hand Cream
    예전 포스팅/shopping + gift 2009. 4. 22. 21:26




    이뻐죽겠는 핸드크림 하나에 기분 째짐.

    키엘 다음으로 좋아하는, 아니 살짝 지루해져서 그런지
    요즘은 키엘보다 더 끌리는 록시땅.

    며칠전 집근처 백화점에 새로 입점했다고 DM이 날라왔다.
    갖고 싶었던 핸드크림과, 필요했던 데이수분로션을 사고
    언니와의 많은 대화끝에 흐뭇할 정도의 샘플과 사은품을 챙겨왔다.

    사실 그동안 화장품에 돈을 많이 쓰곤 했었다. 특히 소위 친환경 화장품을 좋아하는데, 경험상 일부 고가의 화장품의 효과가 좋다는건 부인할 수 없지만 이제와서 내가 느끼는 바는 화장품 자체보다는 수면과 수분과 웃음과 사랑, 그리고 생활의 활력이 피부관리의 기본이라는 깨달음을 얻었다. 화장품을 안바를순 없지만,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몸의 균형이 깨지면 얼굴이 영 웃기게 되버리니까. 많은 화장품중 가격대비 성능짱인 화장품은 키엘과 록시땅. 난 이 두 브랜드로 정착중이다. 특히 록시땅의 나이트 크림인 '베리 프레셔스 크림' 은 그냥 감탄이다. 바디쪽 라인은 당근 환상이고 키엘처럼 남성용, 베이비용 다 갖춰져 있다. 키엘의 '애비신 크림' 역시 환상. 그리고 역시 스킨은 키엘이다. 스킨 만큼은 어느 타사 제품도 키엘, 특히 칼렌듈라 못따라온다고 생각한다. 사실 화장품은 신뢰할만한 브랜드를 골라 기본라인에 충실하되 클렌징과 자외선차단은 완전 꼼꼼히. 이렇게만 해도 큰 지장 없다. 뭐가 그리 불안했는지 온갖 팩이며 이것저것 덕지덕지 발라대던 그 옛날엔 깨닫지 못했다. 음 사실 크림이나 팩 전부 감동이었던 프레쉬는 가격의 압박이 후덜덜이니 현재로선 무기한 보류. 좋은건 부정할 수 없지만. 엉엉.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