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lacebo - Beautiful James
    전체글보기/Music 2022. 2. 20. 15:13

     

    Beautiful James by Beautiful Placebo

     

    플라시보의 최신곡 Beautiful James. 가사의 의미를 참고하려고 이번에도 songmeanings.com에 가보았는데, 어쩐일인지 아무도 코멘트를 달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100% 내 해석으로만 생각하기로 ㅋㅋㅋ
     'James'라는 존재는 어떤 아주 소중한 존재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제임스를 함께 알고 있는 두 사람은 둘만이 알고 있는(nobody understand) 굴레 또는 삶의 전쟁터를 함께 겪고 있는(Wheel, Battlefield) 상황. 그래서 나는 너와의 삶으로 다시 돌아가야 하고, 이젠 나를 다신 놓지 말아달라고, 너의 힘든 시간을 나는 알고 있으니. 너의 단단한 침묵은 나를 포기하지 않게 하기에, 나는 머문다. 아름다운 제임스를 깨우지 말자(다치게 하지 말자? 나쁜 기억을 떠올리게 하지말자?). 
     몰코의 아들과 전 부인과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아닐까싶다. 개인적으로 그랬으면 좋겠다. 어차피 노래 가사라는건, 쓴 사람의 의도도 중요하겠지만 그걸 듣는 수많은 사람들이 각자 받아들이기에 따라서 또 다른 의미가 새로 생길 수 있다고 보기에. 나는 그냥 이렇게 생각하며 듣기로 ㅋㅋㅋ. 몰코가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Bring me back to life

    Never let me go
    Your troubles and your hard strife
    I saw them
    Take me by the hand
    As we cross through battlefields
    Nobody understands
    'Cause there's nobody at the wheel

    Beautiful James
    I don't wanna wake you
    Beautiful James
    I don't wanna wake you

    Everybody lies
    One hundred times a day
    The silence in your hard eyes
    Is far too rare to give away
    And it's exactly why I stay

    Beautiful James
    I don't wanna wake you
    Beautiful James
    I don't wanna wake you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