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음악 어플 추천 - Radio UK, Jazz Radio
    전체글보기/Music 2022. 2. 21. 08:45

     요즘은 손만 뻗으면 음악을 쉽게 들을 수 있는 어플들이 많아서 음악 듣기가 너무 편하고 쉬워졌다. 라디오 틀어놓고 좋아하는 음악 나오면 후다닥 녹음 버튼 누르던 시절에 비하면... 요즘은 라디오 어플 켜놓고 듣다가, 엇 맘에 든다 싶으면 제목 체크해서 애플뮤직에서 검색 후 간단히 리스트에 추가하면 되니 정말 편하다. 
     무료 라디오 어플중에 평소 자주 듣는 것들이 있어서 추천하고 싶다. Radio UK 그리고 Jazz Radio. 

    Radio UK


    Radio UK 에는 모든 영국 방송들이 집결해있기에, 골라서 마음대로 들을 수 있다. 이중에서 내가 주로 듣는건 Smooth Radio, BBC Radio 5 Live, Classic FM, Soft Rock 등이다. CNN도 들을 수 있다. 방송국이 아주아주 많으니 고르는 것도 일이긴 한데 그냥 좋아하는 장르로 하나 터치해서 들어보면 대부분 듣기 무난하다. 그중에 특별히 맘에 드는 방송국은 따로 어플을 다운받기도 한다. 현재 나오는 곡의 정보나 앞으로의 프로그램도 알 수 있고 좋은 것 같다. 예를 들면 나는 Classic FM은 어플을 따로 받았는데, 이렇게 자세히 나온다.

    Classic FM


    뭐 귀찮게 이렇게까지 필요없고 그냥 음악이 계속 나오면 된다, 하는 경우라면 Radio UK만 다운받아도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재즈도 요즘 많이 듣는 편이라 Jazz Radio 도 자주 켜놓는다. 이 어플은 재즈 전문인데 분위기별로 나뉘어 있어서 상황에 맞게 들을 수 있다. 나의 경우 무난하게 주로 듣는건 Coffee Jazz. 돈을 내면 프리미엄 사용도 할 수 있다지만 무료로도 충분한 것 같다 :)

    Jazz Radio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