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ft Punk vs. Benny Benassi
    예전 포스팅/music 2008. 1. 14. 23:32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ft Punk vs. Benny Benassi
    Put Your Hands Up (For Technologic)


     어느날 mp3를 이것저것 뒤지다가, 문득 어, 나도 테크노를 꽤 좋아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별로 관심 없다고 생각했는데.. 간간히 모아둔 mp3곡들이 꽤 되는거였다.
     이 곡은 Benni Benassi의 'Put your hands up' 과 Daft Punk의 'Technologic'이 만나서 Mix된 곡이다. 듣다보면 점점 비트가 강해지면서 사이키가 번쩍번쩍거리는 클럽을 상상하게 된다. 몸이 저절로 흔들거리게 된다는. :)
     Benni Benassi는 이태리 출신, Daft Punk는 프랑스 출신이라 두 그룹 모두 유럽을 대표하는 테크노 뮤지션들이다. 베니 베나씨는 지난 연말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 공연을 이미 했다고는 하지만, 둘 중 하나 이번 8월에 하는 펜타포트에 와줬으면 좋겠다. 둘이 같이와서 하던가. 분위기 최고일 것 같다. 슬슬 Benni Benassi와 Deft Punk의 스페셜 앨범을 지르고 싶어진다. -.-

     Daft Punk하면 'Da Funk'나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도 좋지만 난 역시 듣기만해도 정말 Celebrate 하고 싶어지는 'One More Time' 이 제일 좋다. 둘이 맨날 이상한 헬멧쓰고 공연하는 것 같은데.. 직접 보고싶어진다.
     
     지오다노 CF에 나왔던 Benni Benassi의 'Satisfaction'은 2003년 유럽등지에서 1위였다. 그때 호주 TV에서는 내내 Satisfaction의 약간 민망한 뮤비를 줄곧 틀어줬었고 그걸 보며 도대체 Benny Benassi가 뭐하는 애들이야.. 진짜루 특이하다..했던 생각이 난다. 중독성 강한 그 음악 만큼이나 머릿 속에 강하게 남았던 그룹이다.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