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컨버스 운동화
    예전 포스팅/shopping + gift 2008. 6. 12. 22:5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생이 며칠전 저 왼쪽 운동화 그레이 칼라를 들고왔다 (남자친구가 사줬다는 -.-) 안그래두 나도 편하게 신을 운동화 하나 있음 싶었는데... 동생 몰래 살짝 한번 신고 나갔다 온 후 본격적으로 지름신이 오셨다 -.- 둘다 3만원대라 뭐 그리 비싼 운동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좀 고민스럽다. 연한 그레이 칼라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사이즈가 죄다 품절이라고 한다. 다른건 다 있는데 하필 240만 없다. 동생 말로는 전국 모든 매장 통틀어서 그 사이즈 하나 남은걸 자기가 갖고 왔대나 OTL. 그레이 칼라 대신 저 파란색두 너무 이쁜 것 같다. 칼라가 좀 튀긴 하지만 좀 조심해서 심플하게 코디하면 이쁠것 같은데. 근데 너무 나이랑 안맞게 흘러가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두 컨버스는 나이에 관계없이 세련돼보이기도 하는데. 잘 신으면 ㅋㅋ. 어쩄든 참으로 오랜만에 컨버스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다. 오른쪽 것두 너무 이쁜 것 같다. 저건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듯. 근데 자주 신을 것 같진 않아서 그런가... 어쩐지 선뜻 사지는 않구 사이즈 아직 있는지 한번씩 체크만 하는 중이다. 우짜스까잉.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