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GOSS
    예전 포스팅/shopping + gift 2008. 10. 13. 00: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 WIZWID



    VIGOSS.
    감동이다.

    비고스. 사랑해.
    비고스는 뭐랄까. 가난한 자의 프리미엄진이랄까. 음하핫. 사실 가격이 아주 가난하다고 할 순 없지만. 비교적.
    프리미엄 진들의 레베루에 끼지 못한다고는 하지만, 내생각엔 사실 청바지란, 핏을 보고 사는게 아닐까. 얘네들 정말 핏이 예술이다. 너무 이쁘고 여성스럽다. 뒷포켓 디자인들도 참 개성있다. 게다가 비고스 청바지는 엄청하게 편하다. 쵝오. 디자인 하나가지고 위즈위드에서 하루에 800장 팔리기 쉽지 않을거다.

    옛날 어느날 Sass & Bide의 부츠컷을 처음 입어보고, 괜찮은 진 한벌로 인간이 달라질 수가 있다는걸 느낀 이후로 청바지에 무지하게 관심도 많고 욕심도 많은 편인데...내가 진에 처음 눈을 뜬 그 때 이후로 이토록 맘을 홀랑 뺏긴 진은 아마 VIGOSS가 처음인 것 같다. 기타 브랜드 중에서 특히 모양 잘빠진 이쁜 아이들도 좋아하긴 하지만 어떤 한 브랜드 자체에 애정을 느껴보긴 참으로 오랜만이다. 그나저나 진을 구입하니 어쩐지 구두도 하나 살 때가 된 것 같고, 또 왠지 위에 같이 입을 옷도 좀 없는 것 같고. 쇼핑에 한번 발담그면 며칠동안 폐인되기 딱인데...이쯤에서 끝. 끝끝!!!









    728x90

    댓글

Copyright © 2007-2024 tmrw. All Rights Reserved.